전체메뉴

  • youtube
  • instagram

전화 상담

[운영시간은 평일 기준 09:00 - 18:00이며, 토, 일요일,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.]

자격시험, 기타 관련 1644-8000
능력 개발 및 훈련 관련 1644-8100

민원 접수 처리

  • 우리 공단 민원서비스는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(www.epeople.go.kr)를 통해 통합 접수 및 처리됩니다.
  • 본인확인을 위한 실명인증(공공I-PIN, 공인인증서, 휴대전화, 외국인등록번호)을 거치신 이후에 민원 신청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. (공단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여부와 별개로 운영)
  • 국민신문고 본인인증, 민원신청 오류 문의처 : 국민신문고 헬프데스크(1600-8172) 본문에 개인정보(주민등록번호, 휴대폰번호 등)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자격시험 채점관련 민원은 큐넷(Q-net)아이디를 민원내용에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해당 게시판을 통하여 접수하신 민원은 [참여공간 > 고객의 소리 > 내가 쓴 민원] 처리 과정 및 결과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민원 신청

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