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산업인력공단

홈 열린경영 경영공시 고객감동경영 고객서비스헌장

고객감동경영

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는 고객님의 「매우만족」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한국산업인력공단 고객감동경영을(를)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한국산업인력공단 고객서비스헌장

한국산업인력공단은 지식정보화사회에 적합한 인적자원 개발·평가·활용 지원을 통해 국민 행복과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다음과 같이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.

  • 하나, 우리는 고객이 매우 만족할 때까지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하나,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모든 업무를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하나, 우리는 고객의 불만족사항을 즉시 개선하겠습니다.
  • 하나,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항상 경청하여 업무에 반영하겠습니다.
  • 하나, 우리는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.

※ 이와 같은 우리의 다짐을 실천하기 위한 '고객서비스이행표준'을 수립하여 임·직원 모두가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.


만족도평가
아이콘

정보에 만족하십니까?            

인쇄하기